top of page
검색
  • DO-FIT

[365타임즈/김선근기자] 모공샴푸(DO-FIT) 홈케어세트, 네이버 라이브 방송 한정수량 완판 달성






 



국내 두피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식회사 모율은 모공샴푸(DO-FIT)ㅐ 홈케어세트를 지난 21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 결과 한정수량 완판이 됐다고 밝혔다.


이번에 선 보인 제품은 주식회사 모율의 두핏(DO-FIT)직영 샵에서 지난 수년 간 쌓아 온 두피질환과 탈모 케어 레퍼런스와 회원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심혈을 기울려 만든 기능성 PB 제품들로 천연 또는 천연유래 성분에 식약처 공식 인증 성분과 특허 성분들을 더해 제작이 됐다.


또한 두핏(DO-FIT)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은 물론 깐깐하다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고 베르가못 천연오일향을 더해 기능성 샴푸는 향이 안좋다는 편견을 깼으며 두피 전용 마사지기인 두핏(DO-FIT) 브러시는 두피열 내림과 혈류 개선 효과가 탁월하고 특허청 디자인 등록을 필하는 등 제품의 기능성, 디자인 모두 타 제품과의 비교를 불허하는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.





아울러 영양 손실이 적은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호호바오일이 100% 원료인 두핏(DO-FIT) 오일은 두피는 물론 전신과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제품이다.


업체 관계자는 "과다 생성된 열과 유분기로 두피가 덮혀 있고 모공이 피지와 각질 등으로 막혀 있다면 백약이 무효라며 두피회복의 중요성"을 강조하면서 "K-뷰팅 힘입어 브러시가 말레이시아, 인도네시아, 태국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 수출이 추진되고 있다"고 밝혔다.


출처 : [365타임즈/김선근기자] https://m.blog.naver.com/ksg2028/223222323549#

 

조회수 13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
תגובות


bottom of page